마동석 ‘챔피언’, 오늘(28일) 극장 동시 VOD 서비스 오픈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5월 가정의 달, 유쾌한 웃음과 따뜻한 감동의 영화 ‘챔피언’이 5월 28일부터 IPTV, 디지털 케이블 및 온라인/모바일 플랫폼에서 VOD로 시청자와 만난다.

‘챔피언’은 심장보다 팔뚝이 먼저 뛰는, 타고난 팔씨름 선수 '마크'가 마음보다 잔머리가 먼저 도는 남자 '진기', 그리고 갑자기 아이들과 함께 등장한 '마크'의 여동생 '수진'의 도움을 받아 벌이는 챔피언을 향한 뒤집기 한판을 그린 국내최초 팔뚝액션영화다.

이 영화는 5월 28일부터 KT 올레tv, SK Btv, LG U+tv 등 IPTV와 디지털 케이블TV, KT 스카이라이프를 비롯해 올레TV 모바일, 옥수수, 네이버 N 스토어, POOQ, 카카오페이지 등 다양한 온라인 및 모바일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지난 5월 1일 개봉한 영화 ‘챔피언’은 따뜻한 가족애와 유쾌한 웃음, 박진감 넘치는 팔뚝액션으로 5월, 가정의 달에 딱 맞는 온가족 필람무비로 자리매김하며 남녀노소 세대불문 모든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 112만 관객을 동원하며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영화를 본 관객들은 "20인치 팔뚝 안에 재미, 감동 모두 담아냈다!"(CGV 개****!), "웃음 포인트가 많아 수시로 빵빵 터진다"(CGV 아**), "재미와 감동이 뿜뿜 터지는 영화였습니다"(CGV 뿌**빠), "영화 보는 내내 웃으며 볼 수 있는 즐거운 영화"(CGV 용**딩), "눈물 나게 재미있어요"(CGV M****h)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최근 영화계에서는 불법 유출 및 불법 다운로드에 대한 민형사상 조치를 강화하는 추세다.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측은 정부기관과 함께 불법 유출에 대한 모니터링을 강화하고 추후 발생하는 모든 불법 행위에 대해서 지속적이고, 강경하게 법적 조치 할 것을 밝혔다.

[사진 제공 = 워너브러더스]

곽명동 기자 entheo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