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트올킬' 볼빨간사춘기 "기다린 만큼 사랑받아 행복해요"(인터뷰)

[마이데일리 = 명희숙 기자] 예견된 이변이다. 역주행부터 차트 1위까지, 발표하는 신곡마다 사랑받았던 볼빨간사춘기가 새 앨범으로 'Red Diary Page.2'으로 차트를 휩쓸었다.

지난 24일 발표한 볼빨간사춘기의 새 앨범 'Red Diary Page.2'의 타이틀곡 '여행'과 '바람 사람'을 공개 직후 각종 차트 1위에 이름을 올렸다.

특히 지난 18일 전세계를 무대로 컴백한 방탄소년단을 누르고 얻은 성과라는 점에서 한층 의미가 있다.

볼빨간사춘기는 25일 마이데일리에 "8개월이라는 짧지만 긴 시간 속에 좋은 분들과 함께 저희 볼빨간사춘기 말간 감성 가득 담아 이번 앨범을 준비했다"며 "오래 기다리신 만큼 많은 사랑 주시는 것 같아 너무 행복하다"고 차트 1위 소감을 말했다.

이어 "이번 앨범은 더욱 진한 감성 가득 담겨있으니 들으시면서 좋은 상상, 좋은 기분 가득 담아가셨으면 좋겠다"고 새 앨범에 대한 애정을 보였다.

'여행'은 기존 볼빨간사춘기의 발랄한 매력과 록사운드가 함께하는 곡이다. '바람 사람'은 안지영 특유의 몽환적인 보컬이 강조된 서정적인 곡. 각기 다른 매력의 곡을 더블 타이틀로 선정해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볼빨간사춘기는 "언제나 여러분 곁에서 위로하고 공감하는 오랜 친구, 여러분들의 사춘기가 되겠다"며 앞으로의 활동 각오를 덧붙였다.

[사진 = 곽경훈 기자 kphoto@mydaily.co.kr]

명희숙 기자 aud666@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