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웨이' 김애경 "父 외도에 아이까지, 母 찾아와 이혼 요구에 충격"

[마이데일리 = 허별희 기자] 배우 김애경이 아버지의 외도를 고백했다.

24일 밤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TV조선 '인생다큐 마이웨이'(이하 '마이웨이')에서는 배우 김애경의 인생 이야기가 전파를 탔다.

이날 김애경은 "돌아가신 어머니를 생각하면 가슴이 미어진다. 아버지가 종로 쪽에 보험회사 다니셨다. 휴일에는 아버지 차를 타고 놀러도 갔다. 그래서 어릴 적에는 엄청나게 고생한 기억이 없다"며 이야기를 시작했다.

이어 김애경은 "그런데 고등학교 3학년 때 엄마가 이사를 가야 한다고 했다. 엄마랑 나만 이사를 갔다. 이유를 물어보니 아버지가 늦바람이 나셔서 아이를 낳으셨다고 하더라"라고 털어놨다.

이에 김애경은 "그 시대에는 일상적이었다. 어쩌다 여자를 만나서 아기를 낳았는데 같이 살자고 했다더라. 그러면서 그 여자를 가사도우미처럼 한 집에 살자고 제안했다고 한다. 어머니는 그렇게는 못 살겠다며 나와 따로 나와 이사를 한 거다"라고 덧붙였다.

특히 김애경은 "나한테 그 이야기가 굉장히 충격으로 다가왔다. 그 당시 색이 다 없어지고 흑백 세상이 된 거 같았다. 그런 기억이 난다"고 말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사진 = TV조선 영상 캡처]

허별희 기자 hihihi11@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