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투3' 김영철 "송은이가 자연스레 허그, 설렜다"

[마이데일리 = 김미리 기자] 김영철이 송은이를 향한 호감을 내비쳤다.

24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 방송은 가정의 달 맞이 세 번째 특집 ‘전설의 조동아리:내 노래를 불러줘-개가수 특집’으로 꾸며진다. 셀럽파이브 송은이&안영미, 김영철, 노을 강균성&전우성, 솔비가 출연했다.

송은이와 김영철은 가상 부부 호흡을 맞췄던 사이. 김영철은 “프로그램을 할 때는 매주 만났고 재미있게 만났는데 요즘 송은이 씨가 너무 바쁘다. 어떤 때는 셀럽파이브 분장을 하고 온다. (셀럽파이브) 코트를 입고 막 뛰어가는데 어떨 땐 짠하고 애처로울 때가 있다. 지지난주였을 거다. (양 팔을 벌리며) 누나 하니까 누나도 허그를 자연스럽게 하더라”라며 가상 결혼 당시보다 “그 때가 더 설?? 것 같다”고 밝혔다.

김영철이 이야기를 하는 동안 옆자리에 앉은 김용만에게 김영철이 자신을 좋아한다고 이야기했던 송은이. 송은이는 김영철이 자신을 좋아한다는 느낌을 “수시로 느낀다”고 말했다. 이어 “자꾸 주변에 일부러라도 흘리는 것 같다”고 덧붙였다.

김영철은 “좋아하는 감정, 저도 정확하게 모르겠는데…”라며 “우리나라에서 우리 엄마도 제 이야기를 안 들어준다. 제 이야기를 제일 잘 들어주는 사람이 송은이 씨”라며 애정을 내비쳤다.

[사진 = KBS 2TV 방송 캡처]김미리 기자 km8@mydaily.co.kr

김미리 기자 km8@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