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무라비' 류덕환 "전역 후 복귀작, '군바리' 티만 벗었으면"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배우 류덕환이 군 전역 후 복귀작에 임하는 각오를 말했다.

JTBC 새 월화드라마 '미스 함무라비'(극본 문유석 연출 곽정환) 제작발표회가 21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곽정환 PD, 배우 고아라, 인피니트 엘(김명수), 성동일, 류덕환, 이엘리아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군 전역 후 복귀작으로 '미스 함무라비'를 선택한 류덕환. 이날 그는 "내가 이 드라마를 통해 느끼는 것은 사람이다. 2년 동안 밀폐된 곳에서, 똑같은 초록색만 보고 있었는데 이번 작품을 통해서 다시 사람을 둘러보고 사람이 가진 생각이나 감정에 대해 파고들 수 있는 것 같다"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는 "작품을 통해 얻고 싶은 평가가 있냐?"란 물음에, "'군바리 티는 벗었구나'라는 말을 듣고 싶다. 제발 부탁드린다"고 호소해 웃음을 자아냈다.

'미스 함무라비'는 이상주의 열혈 초임 판사 박차오름(고아라), 섣부른 선의보다 원리원칙이 최우선인 초엘리트 판사 임바른(엘), 세상의 무게를 아는 현실주의 부장 판사 한세상(성동일) 등 달라도 너무 다른 세 명의 재판부가 펼치는 이야기를 담은 생활밀착형 법정 드라마다.

'미스 함무라비'는 오는 21일 밤 11시에 첫 방송된다.

[사진 = 김성진 기자 ksjksj0829@mydaily.co.kr]

이승길 기자 winning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