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최고 오락 영화"…'한 솔로: 스타워즈 스토리' 예매 오픈

[마이데일리 = 이예은 기자] 영화 '한 솔로: 스타워즈 스토리'의 예매가 열렸다.

'한 솔로: 스타워즈 스토리'는 최고의 파일럿을 꿈꾸던 주인공 한 솔로가 예상치 못한 팀에 합류, 상상을 초월하는 임무를 수행하며 새로운 히어로로 거듭나는 이야기를 그린 액션 어드벤처 블록버스터.

아카데미 작품상과 감독상을 수상한 '뷰티풀 마인드', '다빈치 코드' 시리즈의 거장 론하워드가 메가폰을 잡아 견고한 연출력과 대중적인 재미로 무장해 기존 할리우드 블록버스터에서 볼 수 없던 개성 강한 캐릭터의 탄생을 선보인다.

이러한 가운데, '한 솔로: 스타워즈 스토리'의 예매가 오픈됐다. 젊고 신선한 감각으로 무장한 올 여름을 여는 최고의 오락영화라는 평 속에 관객들의 관심이 더욱 높아질 전망이이다. 또한 개봉과 동시에 한정판 오리지널 IMAX 포스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해 예비 관객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예매 오픈과 함께 특별한 한정판 오리지널IMAX 포스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CGV IMAX 관람객에게 '한 솔로: 스타워즈 스토리'의 영문버전 오리지널 IMAX 포스터로, 본 이벤트는 개봉일인 5월 24부터 소진 시까지 전국 CGV 17개 IMAX 극장에서 진행되며 관람 당일 현장 매표소에서 IMAX 종이티켓 제시 후 선착순으로 수령할 수 있다.

오는 24일 개봉.

[사진 =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제공]

이예은 기자 9009055@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