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8' 시리즈 피날레, 예고편 공개…배두나 열연

[마이데일리 = 신소원 기자] 오는 6월 공개 예정인 넷플릭스의 대표적인 오리지널 '센스8(Sense 8)' 시리즈 피날레가 전 세계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는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센스8'은 서로 다른 도시에 사는 8명의 남녀가 어느 날 갑자기 서로의 감각과 감정을 공유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SF 드라마다. 독보적인 아우라와 탄탄한 연기력으로 할리우드에서 인정받고 있는 배우 배두나가 출연해 화제를 모은 '센스8'은 신선한 소재와 흡입력 있는 전개로 지난 시즌1과 2를 통해 세계적인 팬덤을 형성한 넷플릭스 대표 오리지널 시리즈다.

후속 시즌에 대한 팬들의 기대가 끊임없이 이어져온 가운데, 드디어 오는 6월 마지막 시즌 공개를 앞두고 피날레다운 스케일과 스토리를 담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마지막 남은 단 하나의 미션을 앞둔 주인공 센세이트(서로의 감각과 감정을 공유할 수 있는 뛰어난 공감각 능력자)들의 모습이 그려져 눈길을 모은다. "나는 나뿐만이 아니라 우리이기도 해"라며 결국은 하나인 센세이트의 모습을 보여주는 대사는 '센스8' 시리즈의 핵심 메시지를 전하며 애잔한 감정을 자아낸다.

이어 마지막 미션을 향해 나아가는 센세이트들은 위기 속에서도 각자의 능력을 발휘, 화려한 액션을 선보이며 긴장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린다. 특히, 박선 역으로 분한 배두나는 깊이 있는 감정 연기는 물론 총격, 액션씬을 모두 소화하며 영상 내내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내 이목을 집중시킨다. 지는 석양을 뒤로한 채 센세이트들의 마지막 이야기로 마무리되는 이번 메인 예고편은 '센스8' 시리즈가 이끌어온 스토리와 메시지, 화려한 볼거리와 액션까지 모두 담아낸 시리즈의 피날레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센스8' 시리즈 피날레는 오는 6월 넷플릭스를 통해 전세계 공개된다.

[사진 = 넷플릭스 제공]

신소원 기자 hope-ssw@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