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바웃타임' 이성경 "9살 연상 이상윤, 멍뭉미 있더라" [MD동영상]

'어바웃타임' 이성경(Lee Sung Kyung) "9살 연상 이상윤(Lee Sang yoon), 멍뭉미 있더라" [MD동영상] 17일 오후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열린 케이블채널 tvN 새 월화드라마 '멈추고 싶은 순간: 어바웃타임'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이성경이 이상윤의 매력을 전했다. '어바웃타임'은 수명시계를 보는 능력을 지닌 여자 최미카(이성경)와 악연인지 인연인지 모를 운명에 엮인 남자 이도하(이상윤)가 만나 사랑만이 구현할 수 있는 마법 같은 순간을 담아낸 운명구원 로맨스다. 오는 21일 밤 9시 30분 첫 방송 예정.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17일 오후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열린 케이블채널 tvN 새 월화드라마 '멈추고 싶은 순간: 어바웃타임'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이성경이 이상윤의 매력을 전했다.

'어바웃타임'은 수명시계를 보는 능력을 지닌 여자 최미카(이성경)와 악연인지 인연인지 모를 운명에 엮인 남자 이도하(이상윤)가 만나 사랑만이 구현할 수 있는 마법 같은 순간을 담아낸 운명구원 로맨스다. 오는 21일 밤 9시 30분 첫 방송 예정.

[사진 = 송일섭 기자 andlyu@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