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 놀러오세요"…솔비, 국내 최초 아트 하우스 콘서트 파티 개최

[마이데일리 = 허설희 기자] 가수 솔비가 자신만의 공간에서 자신만의 공연을 연다.

솔비는 오는 19일 오후 6시 프라이빗 스튜디오이자 생활공간인 '빌라빌라콜라'에서 국내 최초 아트 하우스 콘서트 '빌라빌라나이트;What's your Class'를 개최한다. 가수이자 화가, 작가, 방송인 등 경계를 넘나들며 영역을 확장해나가고 있는 독보적이고 독창적인 아티스트 솔비의 정체성을 오롯이 담아낼 수 있는 특별한 공연이 펼쳐진다.

미술과 음악, 전시, 퍼포먼스까지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는 솔비의 아트 하우스 콘서트는 기획 단계부터 솔비만의 아이덴티티가 온전히 담긴, 지금까지 세상에 없던 콘서트 브랜드다. 정기적으로 개최해 솔비의 공연과 전시는 물론 가나 아틀리에 미술 작가들과 실력 있는 뮤지션들을 소개하는 자리가 될 예정. 19일 열리는 '빌라빌라나이트'가 환상적인 공연의 포문을 연다.

첫 번째 하우스 콘서트 '빌라빌라나이트;What's your Class?'는 정형화 된 콘서트 형식을 파괴해 공연과 퍼포먼스, 전시까지 아트 융합의 장이 될 예정. '아트 아이콘' 솔비의 다채로운 예술 세계를 한 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고 솔비가 소개하는 아티스트, 뮤지션들의 전시, 공연, 디제잉 파티도 펼쳐진다.

아트 하우스 콘서트를 여는 장소 역시 특별하다. '말광량이 삐삐'의 집 '빌라빌레쿨레'를 오마쥬 해 '빌라빌라콜라'로 이름 지은 프라이빗 스튜디오는 경계를 넘어 활약하는 솔비의 가장 개인적인 공간이자 아트 아이콘으로 떠오른 솔비의 정체성이 완성되는 공간이다. 밴드와 음향 시설도 갖춰 음악, 미술, 전시, 팟캐스트까지 솔비만의 콘텐츠를 생산할 수 있는 스튜디오로 MBC '발칙한 동거'에 공개돼 화제가 된 바 있다.

솔비는 "첫 하우스콘서트 '빌라빌라나이트'에 다양한 '클라스'의 사람들이 모이겠지만 '빌라빌라콜라'에서 나이, 성별, 세대, 계급, 장르까지 어떤 '클라스'도 구분 짓지 않고 하나가 될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마법 같은 공간 '빌라빌라콜라'에 많이 놀러오세요"라고 초청했다.

한편 솔비의 '아트 하우스 콘서트-빌라빌라 나이트' 콘서트는 단독 판매되는 멜론 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사진 = M.A.P 크루 제공]

허설희 기자 husulll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