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인3색"…손호영·세븐·이창섭, '도그파이트' 스팟 공개

[마이데일리 = 허설희 기자] 뮤지컬 '도그파이트-샌프란시스코에서 하룻밤' 스팟 영상과 오리지날 트랙 링크가 공개됐다.

손호영, 최동욱(SE7EN), 이창섭(BTOB) 등이 출연을 알린 뮤지컬 '도그파이트-샌프란시스코에서 하룻밤'이 오는 6월 1일부터 8월 12일까지 서울 광림아트센터 BBCH 홀에서 공연을 펼친다.

'도그파이트-샌프란시스코에서 하룻밤' 스팟 영상이 지난 23일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되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공개된 스팟 영상에는 뮤지컬의 'Come to a party' 음원 일부와 공식 포스터 속의 남녀의 그림자로 시작되어 남자 주인공 버드역의 손호영, 최동욱(SE7EN), 이창섭(BTOB) 이 캐릭터의 매력과 개성을 듬뿍 담아냈다.

이어 여자 주인공 로즈역의 정재은과 양서윤의 수줍음 가득한 모습이 담겼으며, 볼랜드 역의 김보강과 이해준, 번스타인역의 유현석, 선한국, 김태규, 멀시역의 백주연, 이다솜이 연이어 공개됐다.

또한 스팟 영상에 이어 오늘 27일에는 공식 SNS를 통해 오리지날 음원 링크가 공개된다. 오리지날 음원 링크는 27일부터 4주간 순차 공개 될 예정이며 'Prelude: Take Me Back', 'Some Kinda Time', 'Hey, Good Lookin'', 'Come to a Party' 등 다수의 곡들이 첫번째로 공개된다.

특히 뮤지컬 '도그파이트-샌프란시스코에서 하룻밤'은 지난 2017 년 전세계를 사로잡은 영화 '위대한쇼맨'의 작곡가로 사랑 받으며 뮤지컬계의 떠오르는 신예 벤제이파섹과 저스틴 폴 듀오의 작품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를 모으고있다.

고급성과 대중성이 어우러진 떠오르는 뮤지컬 '도그파이트-샌프란시스코에서 하룻밤'은 1960 년대의 미국 혼란과 동요의 시기에 폭력이 일상화된 사회에서 자라난 로즈와 버드, 베트남전 참전을 앞둔 젊은 해병대원들의 이야기로 꾸며진다.

갇혀진 여성상에 새장속의 새가 되어버린 소녀와 결코 장난이라고 할 수 없는 게임 '도그파이트'. 그녀에게 상처를 준 그의 사과, 그가 준 상처를 당당하게 이겨내는 소녀의 모습을 통해 그들의 만남이 단지 로맨스라고 하기엔 부족한 성장의 드라마가 될 것이다.

한편 뮤지컬 '도그파이트-샌프란시스코에서 하룻밤'은 오는 6월 1일부터 8월 12일까지 서울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공연된다.

[사진 = ㈜메이커스프로덕션 ㈜킹앤아이컴퍼니 제공]

허설희 기자 husulll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