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민정,'하이킥' 인연...이순재와 11년 만의 재회...남편 훤칠하죠

[마이데일리 = 여동은 기자] 배우 서민정이 남편 안상훈과 배우 이순재를 만나는 인증샷을 공개, 눈길을 끌고 있다.

서민정은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순재선생님"이라는 태그와 함께 "오랜시간동안 연기하시면서 맺으신 인연이 얼마나 많으실까 짐작하기도 어려운데...11년전 짧게 한 작품에서 연기했던 보잘것없는 까마득한 후배인 저까지도 기억해주시고 반가워해주시고 바쁜 일정중에서도 이렇게 시간을 내주시고....너무나 뭉클하고 한없이 감사한 시간이었습니다~~.지난 11년동안 연예활동을 안하다보니 그냥 아줌마인 제가 연락을 드리면 혹시라도 바쁘신데 폐가 될까 하는 초라한 맘에 인사도 드리러 못가고 이제야 찾아뵈서 너무 죄송해요.선생님의 연기열정과 그가운데서 만난 모든 인연들을 소중히 여기시는 따뜻한 마음을 너무나 감사히 기억할께요~#이방인 #JTBC"라는 장문의 글을 올렸다.

서민정은 이와 함께 이순재, 남편 안상훈과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치과 의사 안상훈과 미국에서 살고 있는 서민정은 JTBC '이방인'에 출연 중이다.

네티즌은 "저도 잠시 옛 생각에...넘 보기좋습니다~." "이방인덕에 민정씨도 더 행복해지신듯해서 보기좋아요" 등 보기 좋다는 반응이 많다.

[사진=서민정 인스타그램]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