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림남2' 류필립 母, 류필립♥미나에 "너희 무조건 사랑할 것"

[마이데일리 = 고향미 기자] 가수 겸 배우 류필립의 어머니가 아들과 며느리인 가수 미나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21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2'(이하 '살림남2')에서 류필립 어머니는 류필립과 미나에게 "주변 사람들한테 좋은 소리 못 듣고, 자랑하고 싶은데 할 수가 없더라. 그게 너무 속상해서 한참을 울었다"고 고백하며 눈물을 보였다.

이어 "그런데 그게 이기적인 생각이란 걸 알았어. 부모의 생각이구나. 내 자식이니까 내가 자랑하고 싶어 하고, 내 거니까 내가 원하는 여자랑 결혼하고. 그게 완전히 내가 생각하는 거구나"라고 덧붙였고, 류필립과 미나 또한 눈물을 흘렸다.

마지막으로 류필립 어머니는 "근데 필립이의 입장도 생각하니까 '필립이는 좋다는데 무조건적으로 필립이를 내가 축하해주지 못하고 있구나' 그런 걸 깨닫고 너희들을 마음 다 비우고 사랑하기로 마음먹은 거야. 그리고 무조건적으로 너희를 사랑하기로 한 거야"라고 고백했다.

이에 감격한 미나는 "어머니가 마지막에 하신 말씀이... 마치 목사님이 얘기하시는 거 같았다. 대단한 분이 시어머니가 되어주셨구나. 진짜 이런 분 없다"고 털어놔 웃음을 안겼다.

[사진 =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2' 방송 캡처]

고향미 기자 catty1@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