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빵생활' 준돌 김경남, 고든램지 만났다 "생애 첫 CF"

[마이데일리 = 허설희 기자] '슬기로운 감빵생활' 준돌이가 고든램지를 만났다.

지난 1월 인기리에 종영한 케이블채널 tvN 수목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귀여운 김제혁 열혈팬 준돌로 많은 사랑을 받은 김경남이 최근 새롭게 공개된 카스 맥주의 신규 광고에 등장했다. 김경남은 세계적인 거장 셰프 고든램지가 참여한 카스 맥주의 신규광고 '커플' 편에서 식사 전 맥주 한잔으로 어색함을 극복하는 풋풋한 모습으로 등장해 30초의 매력을 선보였다.

카스 SNS 채널을 통해서 선공개된 '카스먼저-커플' 편은 서로 호감이 있는 남녀의 첫 저녁 식사 자리에 어색한 침묵이 이어지자 참다 못한 셰프 고든램지가 두 남녀에게 카스 먼저 마실 것을 제안, 분위기를 반전시키고 화기애애한 시간을 보낸다는 내용.

김경남은 커플이 앉은 테이블의 어색 게이지 상승을 보다못해 등장한 램지에게 깜짝 놀라고 램지가 권한 맥주로 반전된 분위기에 "램지형도 한잔~"을 기쁘게 외친다. 맥주 한잔으로 식사 자리에서의 어색함을 날려 버리자는 카스의 메시지를 담은 신규광고가 공개되자 "앗 준돌이다!"를 외치며 반가워하는 감빵생활 팬들의 반응도 이어졌다.

특히 이번 광고는 '슬기로운 감빵생활'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은 김경남의 생애 첫 CF로 거장 셰프인 고든 램지가 함께한 촬영 현장은 시종일관 매우 즐겁고 화기애애했다는 후문이다.

무대에서 쌓아올린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2017년 SBS '피고인'의 묵묵한 수행비서로 분해브라운관에 첫 선을 보인 김경남은 KBS 2TV '최강배달꾼'의 카리스마 배달꾼 성재에 이어 tvN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극중 준호(정경호 분)의 동생이자 제혁(박해수)의 열혈덕후 준돌로 분해 시청자들의 마음을 대변하며 감빵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어 상업 영화 데뷔작 '1급기밀'로 스크린을 통해 관객과 만난 김경남은 CF에도 등장하며 과연 라이징 대세임을 인증했다. 탄탄한 연기력과 매력적인 마스크를 바탕으로 브라운관-스크린에 이어 CF에도 등장하며 다채로운 활약을 펼치고 있는 기대주 김경남의 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사진 = 제이알이엔티 제공]

허설희 기자 husulll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