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 전현무 "한혜진과 이별해도, 이별편 찍을 것" [MD동영상]

'나혼자' 전현무(Jun Hyun Moo) "한혜진(Han Hye Jin)과 이별해도, 이별편 찍을 것" [MD동영상] 19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 MBC에서 MBC '나 혼자 산다' 5주년 기념 기자 간담회가 진행된 가운데 방송인 전현무가 "한혜진과 헤어지는 것도 아이템으로 나갈 것"이라고 이야했다. 이날 전현무는 이시언의 "둘 사이(전현무-한혜진)에 이상이 생기면 어쩌나 걱정스럽다"는 말에 "헤어지는 것도 아이템으로 나갈 거다. '나 혼자 산다' 이별 편! 그게 리얼이다. 우리가 혼자 사는 프로그램이지, 연애 프로가 아니다"라고 응수해 주변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연예인들의 독립 생활을 카메라에 생생하게 담아 지금까지 큰 사랑 받고 있는 '나 혼자 산다'는 2013년 2월 파일럿 방송 후 정규 편성돼 올해로 5주년을 맞았다.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19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 MBC에서 MBC '나 혼자 산다' 5주년 기념 기자 간담회가 진행된 가운데 방송인 전현무가 "한혜진과 헤어지는 것도 아이템으로 나갈 것"이라고 이야기했다.

이날 전현무는 이시언의 "둘 사이(전현무-한혜진)에 이상이 생기면 어쩌나 걱정스럽다"는 말에 "헤어지는 것도 아이템으로 나갈 거다. '나 혼자 산다' 이별 편! 그게 리얼이다. 우리가 혼자 사는 프로그램이지, 연애 프로가 아니다"라고 응수해 주변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연예인들의 독립 생활을 카메라에 생생하게 담아 지금까지 큰 사랑 받고 있는 '나 혼자 산다'는 2013년 2월 파일럿 방송 후 정규 편성돼 올해로 5주년을 맞았다.

[사진 = 유진형 기자 zolong@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