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철 '안되나용' 홍보, '언니네'...'두시탈출'...바쁘다 바빠

[마이데일리 = 여동은 기자] 개그맨 김영철이 자신의 노래 '안되나용' 셀프 홍보에 나서 눈길을 끌고 있다.

김영철은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안되나용 틀어주는 조건으로!! 모종의 딜을! 했다!! @cultwochanwoo 찬우형 땡큐. 대신 26일까지 자주 틀어주길! 피디님 설마 한번 틀어주는거 아니지? ㅋㅋ 내 노래 내 홍보는 내가한다!(물론 #mystic 매니저분들 식구들 고생하고 다 하지만. 웃자고 한거야! 또 정색들 하기만 해봐!ㅋㅋㅋㅋㅋ 댓글다는 분들도 그렇지만 미스틱 식구들 보면 속상할까봐ㅋㅋㅋㅋㅋ) 순위 상위권 안되나용 쭉 #가즈아 #컬투ucc콘테스트 화이팅!"등의 문구를 달고

SBS 파워FM '두시 탈출 컬투쇼'의 UCC 컨테스트를 홍보하는 영상을 게재했다.

김영철의 '안되나용'은 JTBC '아는 형님' 뮤직비디오 대전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김영철이 '따르릉'에 이어 또 다시 흥행을 거둘지 주목된다. 김영철은 이날 '언니네 라디오'에 출연해 '안되나용'을 홍보하기도 했다.

네티즌은 "ㅋㅋㅋ안되나용!!! 화이팅!!!" "자꾸 들으니 외워져요...ㅠㅜ ㅎㅎ 대박나시길." "언니네 라디오 잘 들었어용.. 오늘 날아다니시던데요.. ㅋㅋㅋ.컬투쇼에서도 안되나용~~~가즈아~차트100위 축하해요" 등 응원하는 분위기다.

[사진=김영철 인스타그램]

여동은 기자 deyuh@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