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기안84, 집 공개…전현무 "만화 성적에 비해 성공한 거 아냐?"

[마이데일리 = 허별희 객원기자] 기안84가 38층 새 집을 공개했다.

19일 밤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웹툰 작가 기안84의 일상이 그려졌다.

이날 기안84는 "오늘은 이사하는 날이다. 1년 반 정도 살았다"며 짐 싸기에 나섰고, 앨범을 정리하다 과거 사진을 발견했다.

기안84는 무지개 회원들에 "옛날에 화보 촬영 많이 했다"고 전했고, 헨리는 "아이돌 같은데?"라며 감탄했다.

이어 이삿짐 포장을 마친 기안84는 "기분이 묘하다. 옛날에는 이사 다니는 거 좋아했는데 뭔가 아쉽다. 이 집에서 재밌는 일이 많이 있어서 그런 거 같다. 얼간이 형들, 친구들이 많이 놀러 왔었다. 하는 일도 잘 풀려서 정이 많이 들었다"고 고백했다.

특히 기안84는 38층에 위치해 서울 시내가 한눈에 보이는 새로운 집을 공개했고, 박나래는 "야경 진짜 좋겠다"라며 감탄했다.

이에 전현무는 기안84에 "만화 성적에 비해 성공한 거 아니에요?"라고 물었고, 기안84는 "반지하 살 때 햇빛을 못 받으니까 정신적으로 많이 안 좋았다. 그런데 고층 집에 오니 햇빛도 잘 들고 전망이 좋아 좋은 거 같다"고 말했다.

[사진 = 영상 캡처]

허별희 기자 hihihi11@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