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입장] 故종현, 마지막 앨범 전격 발표…"수익금 재단 설립"(전문)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세상을 떠난 그룹 샤이니 멤버 종현의 마지막 앨범이 나온다.

SM엔터테인먼트는 19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지난해 종현과 함께 제작을 마쳐 새해 발매 예정이었던 앨범을 여러분께 공개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종현의 앨범명은 'Poet|Artist'로, 오는 1월 23일 낮 12시에 전곡 음원 공개 및 24일 음반 발매되며, 앨범과 함께 준비한 뮤직비디오도 음원과 동시에 공개된다"며 "앨범 수익금 전액은 종현의 어머니께 전달되어, 어려운 환경에 처한 분들을 돕는 재단 설립의 밑거름이 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지난 2008년 연예계 데뷔해 샤이니를 이끌며 큰 사랑 받았던 종현은 지난달 18일 안타깝게 세상을 떠나 전 세계 팬들이 슬픔에 잠긴 바 있다.

이하 SM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SM엔터테인먼트입니다.

종현과 종현의 음악을 사랑해주시는 팬 여러분께 앨범 발매 소식에 대해 말씀드립니다.

지난해 종현과 함께 제작을 마쳐 새해 발매 예정이었던 앨범을 여러분께 공개하고자 합니다.

종현의 앨범명은 'Poet|Artist'로, 오는 1월 23일 낮 12시에 전곡 음원 공개 및 24일 음반 발매되며, 앨범과 함께 준비한 뮤직비디오도 음원과 동시에 공개됩니다.

누구보다 음악을 사랑하고, 음악을 통해 소통하고자 노력한 종현의 마음이 여러분께 잘 전해지기를 바랍니다.

또한 이번 앨범 수익금 전액은 종현의 어머니께 전달되어, 어려운 환경에 처한 분들을 돕는 재단 설립의 밑거름이 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DB]

이승록 기자 roku@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