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삼성, 20일 '우리들만의 올스타' 이벤트 실시

[마이데일리 = 고동현 기자] 프로농구 서울 삼성 썬더스는 "20일 오후 5시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원주 DB와의 홈경기에 '우리들만의 올스타'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19일 밝혔다.

먼저 이날 은퇴식을 치르는 이시준의 아들 이시헌 군이 경기 시작을 알리는 시투를 진행한다.

이시준의 은퇴식은 하프타임에 진행하며 팬들과 함께 영상을 시청하고 감사패 증정과 선수단의 선물을 전달하는 시간을 갖는다.

경기장 입구에서는 '아임닭과 함께하는 삼성 썬더스 응원 이벤트' 프로모션이 있다. 오후 3시 45분부터 시작하는 이 행사는 선수들에게 응원문구와 질문을 작성한 응모자 중 선착순 400명에게 아임닭 닭가슴살 수제 육포를 제공한다.

'우리들만의 올스타' 이벤트는 경기 후에 진행한다. 20일 경기에 입장한 관중이라면 누구나 관람이 가능하다.

경기 종료 후 팬과 선수단이 '블라인드 자유투', '3점슛 콘테스트', '삼성 QLED 슈팅 챌린지' 이벤트를 함께한다.

특히 '삼성 QLED 슈팅 챌린지' 이벤트의 경품으로는 삼성QLED TV가 준비돼 있다. 이 이벤트는 DJI의 인스파이어 2 드론으로 경기장 내 전광판을 통해 현장 중계도 선보인다.

[사진=서울 삼성 제공]

고동현 기자 kodori@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