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리케인 하이스트', 3월 8일 전세계 최초 개봉확정

[마이데일리 = 신소원 기자] 재난 범죄 액션 '허리케인 하이스트'(감독 롭 코헨 배급 NEW)가 2018년 3월 8일 개봉을 확정하며 포스터와 1차 예고편을 공개했다.

'허리케인 하이스트'는 역사상 가장 강력한 허리케인이 급습한 도시 속 남겨진 6,500억을 노리는 자와 막는 자의 단 한번의 기회를 그린 재난 범죄 액션이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초대형 허리케인이 동반한 칠흑 같은 어둠과 거대한 번개가 내리치는 도로 한가운데를 질주하는 차들의 긴박한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다가오는 태풍을 피해 질주하는 트럭과 그 뒤를 쫓는 자동차들의 모습은 영화 속에서 펼쳐질 액션에 궁금증을 더한다. 특히 ''분노의 질주' 롭 코헨 감독'이라는 카피는 '분노의 질주'로 카체이싱과 액션을 결합해 장르의 신세계를 선사했던 그가 이번 작품에선 재난 상황을 활용한 익스트림 태풍 액션을 선보일 것을 예고, 기대감을 배가시킨다.

여기에 '단 한번의 기회 태풍 속으로 질주하라!'라는 강렬한 카피는 태풍의 눈을 이용해 범죄를 저지르려는 이들과 막으려는 이들의 목숨을 건 사투에 대한 호기심을 더욱 높인다. 이처럼 거대한 재난 스케일과 그 속에서 펼쳐지는 긴박한 스토리를 예고한 '허리케인 하이스트'는 '인셉션' 음악감독을 포함한 '제이슨 본', '007 스카이폴', '베이비 드라이버' 음향 효과, '트랜스 포머', '미션 임파서블', '테이큰3' 특수효과, '덩케르크', '인터스텔라', '미이라' 시각효과 등 할리우드 블록버스터에 참여했던 최고의 제작진과 '혹성탈출' 시리즈의 토비 켑벨, '테이큰' 시리즈의 매기 그레이스 등 믿고 보는 배우들의 출연 소식까지 더해져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포스터와 함께 공개된 1차 예고편은 모든 것을 집어삼킬 것 같은 초대형 허리케인의 위력과 숨 쉴 틈 없이 터지는 액션의 스릴을 담아 흥미를 자극한다. 오는 3월 8일 개봉.

[사진 = NEW 제공]

신소원 기자 hope-ssw@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