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호동이 요리를?" '강식당', 콘텐츠 영향력지수 1위

[마이데일리 = 신소원 기자] '신서유기 외전-강식당'이 콘텐츠 영향력 조사에서 1위를 차지했다.

18일 CJ E&M은 닐슨코리아와 공동 개발한 소비자 행동 기반 콘텐츠 영향력 측정 모델인 CPI 지수를 발표했다. 지난 4일부터 10일까지, 12월 첫째주 조사다.

지난 5일 첫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신서유기 외전-강식당'이 1위를 차지했다. '신서유기 외전-강식당'은 '신서유기' 촬영을 통해 우연히 계기가 되어 프로그램으로 편성된 강호동표 '윤식당'으로, 제주도에서 좌충우돌 리얼한 '강식당' 모습을 보여주며 많은 화제가 되고 있다.

이어 KBS 2TV 수목드라마 '흑기사'가 2위, 케이블채널 엠넷 '워너원고: 제로 베이스'가 3위를 차지했다.

[사진 = tvN 제공]

신소원 기자 hope-ssw@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