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뜻밖의 히어로즈' 최종훈 "김소혜, 올해 광고 엄청 찍었다" [MD동영상]

'뜻밖의 히어로즈' 최종훈(FT ISLAND choi jong hun) "김소혜(Kim So Hye), 올해 광고 엄청 찍었다" [MD동영상] 13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 호텔에서 진행된 웹드라마 ‘뜻밖의 히어로즈’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FT아일랜드 최종훈이 김소혜가 올 한해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뜻밖의 히어로즈’는 꿈은 사치, 학교생활은 수치였던 고교생 3인방이 장기, 인체조직을 이식 받은 뒤 생긴 초능력으로 의문의 사건을 해결하는 판타지수사물로 질병관리본부 장기이식관리센터가 제작지원하고 KBS와 컨버전스티비가 공동 제작한다. 오는 18일 오전 10시 네이버TV를 통해 첫방송된다.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13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 호텔에서 진행된 웹드라마 ‘뜻밖의 히어로즈’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FT아일랜드 최종훈이 김소혜가 올 한해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뜻밖의 히어로즈’는 꿈은 사치, 학교생활은 수치였던 고교생 3인방이 장기, 인체조직을 이식 받은 뒤 생긴 초능력으로 의문의 사건을 해결하는 판타지수사물로 질병관리본부 장기이식관리센터가 제작지원하고 KBS와 컨버전스티비가 공동 제작한다. 오는 18일 오전 10시 네이버TV를 통해 첫방송된다.

[사진 = 곽경훈 기자 kphoto@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