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빌리 엘리어트', 10~25세 청소년 '발레&탭댄스 원데이 클래스' 오픈

[마이데일리 = 허설희 기자] 뮤지컬 '빌리 엘리어트'가 '빌리스쿨'을 선사한다.

지난 2016년 5월부터 올해 7월 말까지 약 15개월간 '빌리스쿨'의 트레이닝을 받은 뮤지컬 '빌리 엘이어트' 5명의 빌리들은 발레, 탭 댄스, 아크로바틱, 현대무용 등 놀라운 실력으로 매회 기립박수를 받으며 공연하고 있다.

이에 '빌리스쿨'을 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발레와 탭 댄스 원데이 클래스가 공연관람과 함께 특별 패키지로 오픈 된다.

노지현 국내 협력 안무가 진행하는 발레 클래스는 발레걸스 배우들과 함께 발레의 기초 그리고 극 중 'Solidarity' 안무를 배운다. 특별히 발레 클래스에 참여하는 모든 학생들에게는 '레페토(Repetto) 연습용 발레슈즈'를 선물로 증정한다.

이정권 국내협력 조안무가 진행할 탭 댄스 클래스는 빌리와 마이클 역의 배우들과 함께 탭의 기초 그리고 극 중 'Expressing Yourself'안무를 배우게 된다. 수업 종료 후 배우들과 대화의 시간도 마련될 예정이다.

'빌리 엘리어트' 원데이 클래스 패키지는 13일 오후 3시부터 인터파크에서 단독 판매 된다. 각 2회씩 진행되는 발레와 탭 댄스 클래스에는 10세 이상 15세 이하 (2008년~2003년 생)의 청소년만 신청 가능하며, 클래스 당 20명만 모집한다.

한편 꿈을 향한 소년의 여정을 그린 뮤지컬 '빌리 엘리어트'는 2018년 5월 7일까지 서울 디큐브아트센터에서 공연 된다.

[사진 = 신시컴퍼니 제공]

허설희 기자 husulll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