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봇' 박세완 "학생에서 벗어난 새로운 모습 선보일 것" [MD동영상]

'로봇이 아니야' 박세완(Park Se wan) "학생에서 벗어난 새로운 모습 선보일 것" [MD동영상] 4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MBC에서 진행된 MBC 새 수목드라마 '로봇이 아니야'(극본 김선미 이석준 연출 정대윤)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배우 박세완이 전작과는 달리 학생을 벗어나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겠다고 이야기했다. '로봇이 아니야'는 인간 알레르기로 연애를 해 본 적 없는 남자와 피치 못할 사정으로 로봇 행세를 하는 여자가 만나 펼치는 사랑 이야기다. 유승호가 KM금융 이사회 의장 김민규, 채수빈이 청년사업가 조지아, 엄기준이 로봇공학자 홍백균 역이다. 32부작(1일2회 방영). 6일 밤 10시 첫 방송.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4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MBC에서 진행된 MBC 새 수목드라마 '로봇이 아니야'(극본 김선미 이석준 연출 정대윤)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배우 박세완이 전작과는 달리 학생을 벗어나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겠다고 이야기했다.

'로봇이 아니야'는 인간 알레르기로 연애를 해 본 적 없는 남자와 피치 못할 사정으로 로봇 행세를 하는 여자가 만나 펼치는 사랑 이야기다. 유승호가 KM금융 이사회 의장 김민규, 채수빈이 청년사업가 조지아, 엄기준이 로봇공학자 홍백균 역이다.

32부작(1일2회 방영). 6일 밤 10시 첫 방송.

[사진 = 한혁승 기자 hanfoto@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