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는 내운명' 정대세 "영상 나오는 내 모습 보고 너무 화나" 반성

[마이데일리 = 허설희 기자]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 축구선수 정대세의 고백에 스튜디오가 술렁였다.

20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 정대세-명서현 부부가 재충전의 시간을 갖기 위해 한국을 찾은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그동안 고생한 정대세를 위해 명서현이 고심 끝에 보약을 준비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하지만 정대세는 보약을 보고 경악하며 급기야 제대로 먹지 못하는 모습을 보여 그 이유가 무엇일지 관심을 집중시켰다.

보약 내조에 실패한 명서현은 정대세의 몸보신 재료 구매를 위해 한국 시장을 찾아 각종 보양식 재료를 사며 '내조의 여왕' 면모를 보였다. 명서현을 따라 한국 시장에 처음 오게 된 정대세는 "이런 좋은 곳 왜 진작 데리고 오지 않았어?"라며 발끈했지만 이내 정대세를 알아보는 팬들의 싸인 공세에 잇몸 만개하며 좋아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VCR을 지켜보며 MC 서장훈이 "아내한테 잘 해줘야 할 것 같아요. 아내분이 고생 많이 하세요"라고 하자 정대세는 "VCR 보면서 저도 생각이 많이 바뀌었어요. 영상에 나오는 제 모습을 보고 너무 화가 나는 거예요. 조금씩 생각하는 방식이 달라지고 있어요"라고 고백해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했다는 후문.

20일 밤 11시 10분 방송.

[사진 = SBS 제공]

허설희 기자 husulll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