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삼성, 18일 2번째 S-DERBY…기념티셔츠 출시

[마이데일리 = 최창환 기자] SK와 삼성이 2번째 S-DERBY를 치른다. 이에 맞춰 기념티셔츠도 출시했다.

서울 SK와 서울 삼성은 오는 18일 오후 3시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2017-2018 정관장 프로농구 정규리그 2라운드 맞대결을 맞아 2번째 S-DERBY를 펼친다. S-DERBY는 서울(SEOUL)의 S, 삼성(SAMSUNG)과 SK의 S, Share의 S에서 이름을 붙였다.

S-DERBY에 양팀은 서로의 홈팀 유니폼인 빨간색과 파란색 유니폼을 착용하며, 내년 2월중에는 각 팀의 과거 클래식 유니폼도 입을 예정이다.

SK와 삼성은 이번 S-DERBY를 기념해 기념 티셔츠도 제작했다. 기념 티셔츠의 주인공은 문경은 SK 감독과 이상민 삼성 감독, 애런 헤인즈(SK)와 리카르도 라틀리프(삼성)다. 각 인물의 캐리커처로 구성됐고, 잠실실내체육관 2층에 위치한 썬더스샵에서 구매할 수 있다.

경기 전 야외에서는 '매일유업 V플랜 슈팅 챌린지' 이벤트를 통해 썬업 브이플랜을 증정한다. 오후 1시 30분부터 2시 30분까지 경기장 2층 복도에서는 'Maeil 매일 빅토리 트레일러'를 운영한다. 어린이 팬들에게는 열차를 타는 재미와 더불어 각 구간별 해시태그 미션 달성시 매일 바이오 드링킹 요거트, 마이 카페라떼, 매일우유 저지방0%로 구성된 매일유업 선물세트도 받을 수 있다.

경기 중 이벤트로는 SK 팬과 삼성 팬을 대상으로 양 구단의 어린이 응원단 합동공연이 펼쳐지며, 공연 후 S-DERBY 기념 티셔츠를 배포한다. 하프타임에는 '매일매일 키쑥쑥 슈팅 챌린지' 이벤트를 통해 매일두유,케피어12플레인, 매일우유 저지방2%로 구성된 매일유업 선물세트를 경품으로 준비했다.

이밖에도 리더스 마스크팩, 도미노피자, 돌바나나 등을 경기 중 이벤트를 통해 제공한다.

[S더비 기념 티셔츠. 사진 = 삼성 농구단 제공]

최창환 기자 maxwindow@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