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근영 복귀작 '유리정원', IPTV 서비스 오픈

[마이데일리 = 신소원 기자] 영화 '유리정원'(감독 신수원 배급 리틀빅픽처스)의 IPTV와 VOD의 극장 동시 서비스가 11월 15일 시작됐다.

'유리정원'이 마침내 디지털 VOD 서비스를 오픈하여 더욱 많은 관객들을 찾아간다. '유리정원'은 전 세계 영화계의 이목을 집중시킨 신수원 감독의 새로운 도전이자 오랜만에 스크린으로 돌아온 배우 문근영의 인생 연기가 눈길을 끄는 작품이다.

'유리정원'의 IPTV와 VOD 서비스는 케이블TV와 IPTV KT 올레TV, SK Btv, LG U+TV를 비롯하여 올레TV 모바일, 옥수수, 비디오포털 등 모바일 및 네이버 N스토어, One store, 곰TV, 씨네폭스, pooq, 구글 플레이, Tving, 웹하드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유리정원'은 베스트셀러 소설에 얽힌 미스터리한 사건, 그리고 슬픈 비밀을 그린 작품이다. 홀로 숲 속의 유리정원에서 엽록체를 이용한 인공혈액을 연구하는 과학도를 훔쳐보며 초록의 피가 흐르는 여인에 대한 소설을 쓰는 무명작가의 소설이 베스트셀러가 되면서 세상에 밝혀지게 되는 충격적인 비밀을 다루며 웰메이드 미스터리 드라마로 호평 받았다.

[사진 = 리틀빅픽처스 제공]

신소원 기자 hope-ssw@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