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과함께' 차태현 "출연료는 한 편 값만…더 달라고 할걸" [MD동영상]

'신과함께' 차태현 "출연료는 한 편 값만…더 달라고 할걸" [MD동영상] 14일 오전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열린 영화 '신과 함께' 제작보고회에 참석한 배우 차태현이 출연료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했다. 한편 '신과 함께'는 저승에 온 망자가 그를 안내하는 저승 삼차사와 함께 49일동안 7개의 지옥에서 재판을 받으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하정우, 주지훈, 차태현, 김향기, 이정재 외에도 김동욱, 오달수, 임원희, 도경수, 이준혁, 장광, 김수안, 김하늘, 이경영, 김해숙 등이 출연해 기대를 모은다. 내달 20일 1편이 개봉 예정이며, 2018년 여름께 2편이 개봉될 예정이다.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14일 오전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열린 영화 '신과 함께' 제작보고회에 참석한 배우 차태현이 출연료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했다.

한편 '신과 함께'는 저승에 온 망자가 그를 안내하는 저승 삼차사와 함께 49일동안 7개의 지옥에서 재판을 받으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하정우, 주지훈, 차태현, 김향기, 이정재 외에도 김동욱, 오달수, 임원희, 도경수, 이준혁, 장광, 김수안, 김하늘, 이경영, 김해숙 등이 출연해 기대를 모은다. 내달 20일 1편이 개봉 예정이며, 2018년 여름께 2편이 개봉될 예정이다.

[사진 = 곽경훈 기자 kphoto@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