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화문연가' 안재욱 "오랜만에 현대물, 따뜻한 겨울 바란다"

[마이데일리 = 허설희 기자] 배우 안재욱이 뮤지컬 '광화문연가' 출연 소감을 전했다.

안재욱은 13일 오후 서울 종로구 세종문화회관 세종홀에서 진행된 뮤지컬 '광화문연가' 제작발표회에서 "올해 뮤지컬 '영웅', '아리랑' 시대극을 통해 인사했다"고 운을 뗐다.

그는 "오랜만에 말끔한 모습으로 현대물로 무대에 서게 됐다. 뭔가 개인적으로 깨끗해진 느낌도 든다"며 "지난 겨울은 뮤지컬 '영웅'을 세종문화회관에서 공연하며 피가 끓는, 너무 뜨거운 겨울이었다"고 밝혔다.

이어 "그 함성 소리를 많은 국민들의 관심 속에서도 그 함성 속에서 극장 안에서 공연을 하면서도 안으로도, 밖으로도 모든 일이 잘 됐으면 좋겠다는 커다란 바람을 갖고 공연에 임했다"며 "올 겨울은 모든 분들이 행복하시고 이영훈 선생님 곡처럼 따뜻한 광화문 모습을 개인적으로 그리고, 만나고 싶다. 따뜻한 겨울 보낼 수 있게 사랑해주시면 좋겠다"고 말했다.

뮤지컬 '광화문 연가'는 작곡가 고(故) 이영훈의 명곡들로 재구성한 뮤지컬로 안재욱, 이건명, 이경준, 정성화, 차지연, 허도영. 인피니트 김성규, 피에스타 린지 등이 출연한다.

오는 12월 15일부터 2018년 1월 14일까지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사진 = 유진형 기자 zolong@mydaily.co.kr]

허설희 기자 husulll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