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깊은 분위기"…유연석, 뮤지컬 '헤드윅' 막공 분장실 공개

[마이데일리 = 허설희 기자] 배우 유연석이 헤드윅으로 변신한 사진을 공개했다.

9일 유연석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유연석이 지난 5일 종연한 뮤지컬 '헤드윅' 마지막 공연을 앞두고 분장실 및 무대 위에서 공연을 준비하는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유연석은 분장실에서 헤드윅으로 변신 중이다. 그의 화려하면서도 짙은 메이크업이 눈길을 끈다. 그는 핑크빛의 긴 머리 가발을 쓰고 헤드윅 그 자체가 되어 환한 미소를 보이고 있다.

이어지는 흑백 사진에서는 유연석만의 깊은 분위기가 시선을 집중시킨다. 사진 속 그는 공연을 앞두고 무대에서 사운드 체크를 하고 있다. 또 진지한 표정으로 노래를 부르며 기타를 연주하는 등 최고의 무대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모습이다.

유연석은 지난 5일 '헤드윅' 마지막 무대를 전석 매진된 객석의 기립박수 속에 성황리에 마쳤다. 그는 지난 1월 SBS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 종영 이후 8월부터 약 3개월 동안 뮤지컬 '헤드윅' 무대를 빛내며 뜨거운 호평을 이끌어냈다.

한편 유연석은 오는 11월 24-25일 안동문화예술의전당, 12월 9-10일 부산 소향씨어터에서 뮤지컬 '헤드윅' 공연을 선보인다.

[사진 = 킹콩by스타쉽 제공]

허설희 기자 husulll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