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APBC 국가대표팀 공식 후원

[마이데일리 = 고동현 기자] KBO는 "LG전자와 11월 16일부터 19일까지 일본 도쿄돔에서 개최되는 '아시아프로야구챔피언십 2017'(이하 APBC 2017)에 출전하는 우리나라 국가대표팀에 대한 공식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LG전자는 APBC 2017의 한국 국가대표팀 공식 후원사로서 선수단을 적극 지원하고 대표팀 유니폼 소매 및 헬멧 광고와 각종 프로모션 등을 펼칠 계획이다.

또한, LG전자는 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기 위해 16일 일본전과 17일 대만전, 19일 결승전(한국 결승 진출 시)에 약 100여명의 응원단을 파견하기로 했다.

LG전자 글로벌마케팅부문장 나영배 부사장은 "한국, 일본, 대만의 야구 유망주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이번 대회에서 한국 국가대표팀이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공식 후원사로서 LG전자가 적극 지원하겠다"라고 후원 소감을 전했다.

APBC 2017의 한국 국가대표팀 코칭스태프는 최초의 대표팀 전임 감독인 선동열 감독을 비롯해 이종범, 유지현, 정민철, 진갑용, 김재현 코치 등으로 구성됐다.

선수로는 이번 포스트시즌에서 맹활약한 임기영(KIA), 함덕주(두산), 박세웅(롯데), 박민우(NC), 장현식(NC)과 구자욱(삼성), 이정후(넥센), 김하성(넥센) 등 25명이 출전한다.

대표팀은 5일 서울 잠실구장에서 공식 인터뷰를 갖고 첫 훈련을 실시한다.

[왼쪽부터 안익훈, 김대현, 이정후. 사진=KBO 제공]

고동현 기자 kodori@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