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BJ "결과 상관없이 팬들 염원 이뤄주는 것만으로 멋진 경험" [화보]

[마이데일리 = 허설희 기자] 그룹 JBJ 화보가 공개됐다.

패션 18일 쇼케이스를 통해 데뷔앨범 'fantasy'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 프로젝트 그룹 JBJ(제이비제이)가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과의 화보를 공개했다.

케이블채널 엠넷 '프로듀스 101 시즌2' 방송으로 이름을 알린 멤버 켄타, 김용국, 김상균, 노태현, 권현빈, 김동한 이 모인 JBJ는 '정말 바람직한 조합'으로 불리며 데뷔 전부터 많은 이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아왔다.

멤버들은 코스모폴리탄과의 화보 촬영 현장에서 연이은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피곤한 기색 없이 밝은 에너지로 촬영 현장을 이끌었다는 후문.

데뷔와 관련해 JBJ는 "결과에 상관 없이 팬들의 염원을 이뤄주는 것만으로도 멋진 경험이라 생각한다"며 데뷔에 대한 소감과 더불어 JBJ의 리얼리티 프로그램 '잘봐줘 JBJ'를 찍으며 생긴 에피소드 등을 꾸밈없는 이야기들을 했다.

재기발랄한 에너지의 JBJ와 화보와 인터뷰는 '코스모폴리탄' 11월호와 코스모폴리탄 공식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JBJ의 데뷔곡 '판타지'는 팝스타 저스틴 비버의 'company'로 그래미 후보에 오른 프로듀서 글라디우스와 싱어송라이터 래이블&브릿버튼이 의기투합해 만들었으며 카리스마와 몽환적인 매력이 돋보이는 곡이다.

[사진 = 코스모폴리탄 제공]

허설희 기자 husulll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