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의 췌장'·'너의 이름은', 23일 릴레이시사 개최

[마이데일리 = 신소원 기자] 영화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감독 츠키카와 쇼 배급 NEW)가 '너의 이름은.' 릴레이 시사회에 이어, CGV 고백 시사회, 무비핫딜 등 개봉 전 다채로운 시사회와 이벤트로 관객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가 오는 23일 CGV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X'너의 이름은.' 릴레이 시사회 개최를 시작으로, 24일 CGV 고백 시사회, 무비핫딜 진행까지 다채로운 시사회로 개봉 전부터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는 스스로를 외톨이로 만드는 '나'와 학급 최고의 인기인 '그녀', 전혀 접점이 없던 두 사람이 우연히 주운 한 권의 노트를 계기로 아무에게도 말하지 못할 비밀을 공유하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청춘 드라마다.

먼저 23일 오후 7시 CGV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진행되는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X'너의 이름은.' 릴레이 시사회는, 국내 360만 관객을 돌파하며 극장가를 뜨겁게 달궜던 '너의 이름은.' 자막판과 개봉 전부터 파격적인 제목 속에 숨겨진 가슴 따뜻한 이야기로 극장가 신드롬을 예고하고 있는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를 함께 볼 수 있는 단 한번의 스페셜 콜라보 시사회다.

특히 이번 릴레이 시사회는 CGV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예매를 통해 '너의 이름은.' 자막판과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를 영화 한 편의 가격으로 관람할 수 있으며, 관객들에게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일본 오리지널 프레스킷까지 증정할 예정으로 벌써부터 예비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다.

이어 오는 24일 오후 8시 CGV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진행되는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CGV 고백 시사회는 CGV 이벤트 페이지에서 소중한 사람에게 전하는 고백 메시지를 응모 받아 시사회 참석자들의 고백 메시지가 담긴 편지와 장미꽃, 커피 상품권 등 다양한 상품이 담긴 스페셜 고백키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는 오는 25일 개봉 예정이다.

[사진 = NEW 제공]

신소원 기자 hope-ssw@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