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JBJ "워너원과 선의의 경쟁? 말 자체도 감사하다" [MD동영상]

'데뷔' JBJ(제이비제이) "워너원(Wanna One) - 레인즈(RAINZ)와 선의의 경쟁? 말 자체도 감사하다" [MD동영상] 18일 오후 서울 성북구 안암동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열린 JBJ의 첫 번째 미니앨범 '판타지'(FANTASY) 발매 기념 데뷔 쇼케이스에서 그룹 JBJ가 함께 출연했던 엠넷 '프로듀스101-시즌2'를 통해 데뷔한 워너원, 레인즈에 대해 "선의의 경쟁을 한다는 말 자체도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JBJ 데뷔곡 '판타지'는 팝스타 저스틴 비버의 '컴퍼니'(Company)로 그래미 후보에 오른 프로듀서 글라디우스(Gladius), 싱어송라이터 래이블&브릿버튼이 의기투합해 만들어졌다. '판타지'는 댄디섹시 카리스마와 몽환적 매력을 표방한다. 파워풀하고 웅장한 멜로디에 환상 속에서만 존재하던 존재가 현실로 나타난다는 메시지를 담아 JBJ의 아이덴티티 자체를 표현했다. 이날 오후 6시 공개.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18일 오후 서울 성북구 안암동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열린 JBJ의 첫 번째 미니앨범 '판타지'(FANTASY) 발매 기념 데뷔 쇼케이스에서 그룹 JBJ가 함께 출연했던 엠넷 '프로듀스101-시즌2'를 통해 데뷔한 워너원, 레인즈에 대해 "선의의 경쟁을 한다는 말 자체도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JBJ 데뷔곡 '판타지'는 팝스타 저스틴 비버의 '컴퍼니'(Company)로 그래미 후보에 오른 프로듀서 글라디우스(Gladius), 싱어송라이터 래이블&브릿버튼이 의기투합해 만들어졌다.

'판타지'는 댄디섹시 카리스마와 몽환적 매력을 표방한다. 파워풀하고 웅장한 멜로디에 환상 속에서만 존재하던 존재가 현실로 나타난다는 메시지를 담아 JBJ의 아이덴티티 자체를 표현했다.

이날 오후 6시 공개.

[사진 = 송일섭기자 andlyu@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