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FC, 2017년 유소년 U-10 공개테스트

[마이데일리 = 김종국 기자]성남FC가 미래의 까치군단을 꿈꾸는 우수 인재 선발을 위해 2018년 새롭게 운영되는 유소년 U10 선수 선발 공개테스트를 실시한다.

공개테스트는 오는 30일부터 31일까지 이틀간 오후 2시부터 탄천변제1체육공원 B구장에서 실시되며 모집대상은 초등학교 2학년 및 3학년(2008,2009년생)이다.

테스트 방식은 1차 및 2차까지 순차적으로 진행되며 기본기, 연습경기 등이 실시된다. 참가자들은 축구화, 운동복, 정강이보호대, 스타킹 등 개인 훈련용품을 지참해야 한다.

공개테스트에 최종 합격한 선수들은 균형 있고 체계적인 훈련 시스템을 바탕으로 한 선수 육성 프로그램에 함께하게 된다. 성남은 U12팀 저학년 선수들의 대회 참가 기회 보장 및 경기력 유지를 위해 U10팀을 이번에 새롭게 창단했으며 1학년부터 4학년까지 저학년 선수들로 구성할 예정이다.

접수 마감은 10월 26일 오후 8시까지이며 성남FC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선발 인원은 테스트 결과 및 팀 구성 상황에 따라 변동이 가능하며 공개테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성남FC 제공]

김종국 기자 calcio@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