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무궁화, 경남전 '푸드렐라' 브랜드 데이 개최

[마이데일리 = 안경남 기자]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은 오는 21일 3시 이순신 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경남과의 시즌 마지막 홈경기에서 프리미어 스폰서인 ‘푸드렐라’의 브랜드 데이를 개최한다.

정규시즌 마지막 홈경기를 맞아 아산의 클래식 승격을 응원하러 온 팬들을 위해 선착순 500명에게 푸드트럭에서 조리된 ‘푸드렐라’ 제품의 시식권이 증정될 예정이며, 푸드트럭 근처에는 에어바운스가 설치돼 슛팅 게임을 통한 ‘푸드렐라’ 경품이 지급 된다.

소비자들에게 정직하고 안전한 식품을 제공하는 것을 원칙으로 시장에 론칭된 ‘푸드렐라’는 2017 시즌 내내 K리그 축구팬들에게 회자되며 많은 궁금증을 유발, 브랜드 알리기에 톡톡한 효과를 거두었기에 아산의 축구팬들을 위해 시즌 마지막 홈경기에서 풍성한 이벤트들을 준비했다.

이외에도 아산무궁화는 지난 9월 27일부터 진행된 승격기원 이벤트인 “COME TOGETHER" 캠페인의 하이라이트인 ‘모닝’ 자동차 경품을 추첨 할 예정이다.

21일 홈경기는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의 공식 홈페이지 와 티켓링크를 통해 티켓을 예매할 수 있으며 경기 당일에는 이순신종합운동장 매표소에서 현장 구매가 가능하다.

[사진 = 아산 무궁화 제공]

안경남 기자 knan0422@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