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라이트 "비투비는 아끼고 좋아하는 후배, 파이팅!" [MD동영상]

하이라이트(HIGHLIGHT) "비투비(BTOB)는 아끼고 좋아하는 후배, 파이팅!" [MD동영상] 16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진행된 하이라이트 두 번째 미니앨범 '셀레브레이트'(CELEBRATE)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하이라이트가 후배 비투비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타이틀곡 '어쩔 수 없지 뭐'는 용준형 김태주의 굿 라이프(Good Life)가 프로듀싱 맡았다. 강렬한 밴드사운드와 신스 사운드가 인상적인 록기반 댄스곡이다. 일상에 지친 사람들에게 하이라이트가 보내는 격려 메시지를 담았다.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16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진행된 하이라이트 두 번째 미니앨범 '셀레브레이트'(CELEBRATE)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하이라이트가 후배 비투비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타이틀곡 '어쩔 수 없지 뭐'는 용준형 김태주의 굿 라이프(Good Life)가 프로듀싱 맡았다. 강렬한 밴드사운드와 신스 사운드가 인상적인 록기반 댄스곡이다. 일상에 지친 사람들에게 하이라이트가 보내는 격려 메시지를 담았다.

[사진 = 송일섭기자 andlyu@mydaily.co.kr, 유진형 기자 zolong@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