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폴리, AS로마에 1-0 승리…세리에A 전승행진

[마이데일리 = 김종국 기자]나폴리가 AS로마 원정에서 승리를 거두며 세리에A 선두를 질주했다.

나폴리는 15일 오전(한국시각) 이탈리아 로마에서 열린 2017-18시즌 세리에A 8라운드에서 로마에 1-0으로 이겼다. 나폴리는 이날 승리로 8전전승의 성적과 함께 리그 선두를 이어갔다.

나폴리는 로마를 상대로 메르텐스가 공격수로 나섰고 인시네와 카예혼이 측면 공격을 이끌었다. 함식, 조르징요, 알란은 중원을 구성했고 굴람, 쿨리바리, 알비올, 히사이는 수비를 맡았다. 골문은 레이나가 지켰다.

양팀의 맞대결에서 나폴리는 전반 20분 인시네가 선제 결승골을 성공시켰다. 인시네는 페널티지역 한복판에서 오른발 슈팅으로 로마 골망을 흔들었다. 전반전을 뒤지며 마친 로마는 후반 39분 제코의 헤딩 슈팅이 크로스바를 맞추는 등 동점골에 실패했고 나폴리의 승리로 경기가 마무리 됐다.

한편 라치오는 유벤투스 원정경기에서 2-1 역전승을 거뒀다. 라치오의 임모빌레는 이날 경기에서 멀티골을 기록하며 팀 승리를 이끌었다. 유벤투스는 후반 45분 디발라가 페널티킥을 실축해 패배로 경기를 마쳤다. 라치오와 유벤투스는 나란히 6승1무1패(승점 19점)를 기록하게 됐다.

[사진 = AFPBBNews]

김종국 기자 calcio@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