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chinataiwanjapan
로그인 회원가입 facebook twiter
신정환, '라스' 복귀? 윤종신 발언
들어보니…깜짝
심으뜸, 헉 소리나는 몸매…
'진짜 으뜸맞네'
안재욱 폭로 "신동엽, 병원서
19금 비디오 보다가…"
김남주, 허리 굽힐 필요없는
초대형 밴…'차마저도 우월'
MC그리, 여자친구와의 근황 공개
"서로 열심히…"
'추울텐데'…티아라 큐리,
짧아도 너무 짧은 한 뼘 핫팬츠
'가족여행?' 손태영♥권상우,
삿포로 출국길 포착 [동영상]
"참기 힘들다면…" 성교육 강사 된
강균성, 노하우 방출
[MD리뷰] 첫방 '변혁의 사랑' 최시원, 걸크러시 강소라에 홀딱 반했다
17-10-14 22:19
프린트 메일 글씨크게 글씨작게 facebook twitter google cyworld band




[마이데일리 = 박윤진 기자] 변혁(최시원)이 사고뭉치 재벌 아들로 시선을 강탈했다.

14일 밤 케이블채널 tvN 새 토일드라마 '변혁의 사랑'(극본 주현 연출 송현욱 이종재) 첫 회가 방송됐다.

백준(강소라)은 번듯한 대학을 졸업하고도 스펙 쌓기에 들이는 돈과 시간이 아까워서 각종 알바로 생계를 유지하는 자발적 프리터족이다.


홍채리(서이안)에게 바람 맞고 귀국하던 비행기 안에서 변혁은 술에 취한 상태로 기내 난동 물의를 일으켰다. 난기류를 만나 기체가 흔들리면서 혁은 스튜어디스의 가슴까지 터치하게 됐고 강수그룹 회장 비서팀에서 변혁의 전담마크맨으로 일하는 권제훈(공명)이 뒤처리를 깔끔하게 했다.

녹즙 배달로 아침마다 사무실에 찾아오는 준이 마음에 들지 않았던 제훈은 "하는 일이 뭐냐에 따라서 사람 값어치가 달라진다"라며 자신이 힘을 써 정규직 채용을 돕겠다고 말했다. 준은 "재벌 뒤치다꺼리 하면서 돈 벌고 싶지 않다"고 맞받아쳤다.

혁은 다른 남자와 호텔에 투숙한 채리를 발견해 뒤를 쫓고, 채리가 머문 객실에 호출 받아 귀금속 도둑으로 몰린 준은 갑질의 횡포에 결국 폭발하며 채리와 육탄전을 벌였다. 이 상황을 지켜보던 혁은 준의 당돌함에 시선을 빼앗겼다.

준은 혁을 호텔 정규직으로 오해하고 함께 돼지국밥을 먹으며 서로를 알아갔다. 특히 준은 재벌 아들인 혁에게 "부모가 물려준 돈으로 갑질하는 것들 때문에 부패지수가 높아지고 우리가 피해 보는 거 아니겠냐"며 목소리를 높였다.

변혁의 기내 난동 사건이 뉴스에 대대적으로 보도되고, 온종일 혁의 행방을 찾던 제훈은 백준 덕에 자신의 집에서 혁을 발견하게 됐다. 결국 제훈의 집에서 자수하기 전 마지막 밤을 보내게 된 혁은 준이는 멋있어. 그녀가 아니었다면 길거리에서 굶어 죽었을 거라"며 고마워 하고 "돈 때문에 인격을 팔지 않겠다"는 준의 발언을 곱씹으며 반한 눈치였다.

과거 준은 제훈에게 고백했던 사이. 변혁은 제훈에게 "설마 사귀는 거 아니지?"라고 캐물으며 궁금해 했다. 혁은 준이 자신을 "좋아하는 것 같다'며 "틀림없이 나한테 빠진 것 같아. 내가 없는 동안 그녀를 잘 부탁한다"고 당부하기도 했다.

[사진 = tvN 방송 화면]

박윤진 기자 yjpark@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ID PW 로그인 | 회원가입 | 운영원칙

마이데일리 실시간뉴스
"신동엽,병원서 19금 비디오 보다가…"
[마이데일리 = 고향미 기자] 배우 안재욱이 개그맨 신동엽의 19금 비디오 사랑을 폭로했다. 24일 새벽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인생술집'에서 신동엽은 안재욱이 "나와 이건명이 큰 사고를 당한 경험이 있다"고 고백하자 "나도 화재 사고 나가지고 뭐..."라고 고백했다. 이에 안재욱은 "그치. 그게 너 저거잖아. 회복될 때
종합
연예
스포츠
더보기
한채영, 한류 홍보대사…'바비인형의 손하트'
조정석 "혜리와 14살차 부담? 케미가 중요"
'우아한 출국' 김남주, 클래스가 다른 공항패션
티아라 '초겨울 롱코트로 완성된 공항패션'
'백년손님'
더보기
마이데일리 인기기사
한영, 독보적인 비율…'단화 신고 여배우들
"'저스티스 리그' 감독판 보여달라"…청원운동 10만 돌파
픽사 '코코', DC '저스티스 리그' 꺾고 북미 흥행1위
제니퍼 로렌스·대런 아로노프스키, 1년만에 결별
'타잔' 알렉산더 스카스가드, 박찬욱 BBC드라마 주연 확정
등록번호 : 서울 아00063    등록일 : 2005년 9월 15일    발행일자 : 2004년 11월 29일    발행인 : 김 웅    편집인 : 여동은    청소년 보호 책임자 : 여동은
마이데일리(주)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공원로 101, 7층 (여의도동, CCMM빌딩)    편집국대표전화 : 02-785-2935    전략기획실대표전화 : 02-785-29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