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 터는 녀석들' 허경환♥이수지, 심폐소생술이 입맞춤으로?

[마이데일리 = 심민현 수습기자] 케이블채널 코미디TV '신상 터는 녀석들'에서는 '무서운 세상! 위기에서 날 구해주겠니? 신상'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남자팀 개그맨 허경환, 가수 정진운은 지진, 화재, 전쟁 등 위기에 빠졌을 때 꼭 필요한 재난 극복 아이템으로 다양한 응급 용품들이 들어있는 응급 키트 가방을 준비했다. 허경환과 정진운은 심폐소생술 도중 2차 감염을 막기 위한 것 페이스 실드를 소개하며 시범에 나섰고. 게스트로 나온 개그우먼 이수지가 직접 환자 역할을 하겠다고 자처했다.

하지만 이수지를 본 허경환은 잠시 머뭇머뭇하더니 "호상인데..."라며 상황극에 집중하지 못했고, 잠시 뜸을 들인 뒤 상황극을 이어갔다.

그러나 이수지는 페이스 실드를 얼굴에 댄 후 입에 숨을 불어 넣는 연기를 하던 허경환을 향해 "술 냄새 나는 것 같다"며 밀쳐냈고 이에 뜨끔한 허경환은 "술 먹었어 가만히 있어!"라며 나지막히 속삭여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를 지켜보던 방송인 서장훈은 "심폐소생술 하실 때 전날 술 드신 분은 가급적 안 하는 게"라며 급하게 마무리를 지으려 했으나 이수지는 "뼈해장국도 같이 드셨나봐요. 향이 나온다"고 말해 또 한번 폭소를 안겼다.

'신상 터는 녀석들'은 22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사진 = 코미디TV 제공]

심민현 기자 smerge14@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