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잠사' 수지 "'드림하이'로 만난 박혜련작가, 아쉬움 풀고자 했다"

[마이데일리 = 허설희 기자] 배우 수지가 박혜련작가와 '드림하이'에 이어 또 한 번 호흡을 맞추게 된 소감을 전했다.

수지는 22일 오후 서울 양천구 목동 SBS 사옥에서 진행된 SBS 새 수목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극본 박혜련 연출 오충환) 제작발표회에서 박혜련 작가에 대한 신뢰를 드러냈다.

그는 "박혜련 작가님과 '드림하이'라는 작품을 하고난 이후 꼭 다시 한 번 해보고 싶다는 마음을 막연히 갖고 있었다"며 "또 작가님 작품을 재밌게 보고 있었다. 대본을 받았는데 너무 재밌었고 그 다음 이야기가 궁금해서 고민 없이 선택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첫 작품을 작가님과 하게 됐었는데 그 때는 부족한 것도 많고 여러가지 이유로 대화를 많이 못 나눴다"며 "이번에 다시 만나게 되면서 작가님과 조금 더 많은 대화를 나눌 수 있어 좋았고 그 때 아쉬움을 많이 풀고자 하는 마음으로 더 열심히 했다"고 말했다.

한편 '당신이 잠든 사이에'는 누군가에 닥칠 불행한 사건 사고를 꿈으로 미리 볼 수 있는 여자와 그 꿈이 현실이 되는 것을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검사의 이야기. 이종석은 한강지검 형사3부 검사 정재찬 역, 배수지는 꿈으로 앞날을 미리 보는 남홍주 역을 맡았다. 이 외에 이상엽, 고성희, 정해인 등이 출연한다.

28일 밤 10시 첫방송.

[사진 = 곽경훈 기자 kphoto@mydaily.co.kr]

허설희 기자 husulll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