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민아, 욕설 악플에 뿔났다 "영업 방해…정신 이상자 많다"

[마이데일리 = 김나라 기자] 그룹 쥬얼리 출신 조민아가 악성댓글에 정면으로 맞섰다.

조민아는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네티즌이 보낸 메시지 캡처샷을 올렸다.

해당 메시지에는 입에 담기 힘든 도를 넘어선 욕설로 가득했다. 이 네티즌은 '니 XX 씨XX아 빵도 X 같이 만들면서 가격은 왜 그렇게 비싸게 받냐? 꺼져라 씨XXXX'라고 보냈다.

이에 대해 조민아는 "조민아 아뜰리에 클래스 카톡은 베이킹 클래스 수강상담 및 신청을 하는 공간이지 본인들의 자격지심과 모자란 성품을 드러내는 공간이 아니다"라고 지적했다.

그는 "심지어 새벽 12시 40분까지 비정상적인 카톡 700개를 넘게 받는다. 실제 베이킹 클래스를 상담하려고 하는 수강생들마저 상담을 못 받고 영업 방해를 하고 있다. 이래놓고 즐겁습니까?"라고 말했다.

조민아는 "뒤에서나 손가락으로 욕하고 앞에서는 반성문 써 와서 죄송합니다만 하는 당신들이 뭐라고 욕하든 난 미친 듯이 내 일을 하면서 오늘도 성공하고 있다"라며 "한 달 전에도 경찰서 다녀왔는데 제가 바쁜 시간 쪼개서 사이버수사대 또 가야겠습니까?"라고 반문했다.

이어 그는 "정신 이상자가 진짜 많다. 말을 섞는 것도 시간 낭비. 뿌린 대로 거두는 법이다"라고 밝혔다.

[사진 = 마이데일리DB, 조민아 인스타그램]

김나라 기자 kimcountry@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