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 24일 LG전서 PAYCO 데이 진행

[마이데일리 = 윤욱재 기자] NC 다이노스가 24일 창원 마산야구장에서 열리는 LG 트윈스와의 경기를 'PAYCO 데이'로 진행한다.

'PAYCO 데이'를 맞아 온라인 예매로 일반좌석을 구매할 경우 50% 할인 혜택을 받는다.

17일 오전 11시부터 예매 가능한 24일 경기는 NC 다이노스 홈페이지 또는 티켓링크 홈페이지에서 'PAYCO 데이'로 권종을 선택해 예매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추첨을 통해 선정된 16명의 티켓 예매자는 티켓링크 모바일상품권 10만원권, 5만원권, 1만원권을 선물 받는다.

이날 시구 및 시타는 프로듀스101 시즌2에서 큰 화제를 모은 더 이스트라이트 멤버 이우진과 정사강이 맡으며 애국가 또한 더 이스트라이트 멤버 이우진, 정사강, 이은성이 제창해 NC의 승리를 기원할 예정이다.

NC 다이노스 김명식 관리본부장은 "PAYCO와 구단이 함께 야구팬들에게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스페셜 데이를 준비했다. 앞으로도 PAYCO와 다양한 컬래버레이션 마케팅으로 팬들을 찾아가겠다"라고 말했다.

PAYCO 데이 관련 자세한 내용은 NC 다이노스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PAYCO 데이. 사진 = NC 다이노스 제공]

윤욱재 기자 wj38@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