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chinataiwanjapan
로그인 회원가입 facebook twiter
"그 이슈는…" 김새롬, 이찬오와
이혼 이유 고백
'농구장이야 클럽이야?'…치어리더,
흥 폭발 댄스
홍석천 "내 아이돌 동생은…"
최초 공개
'치명적 팜므파탈'…김태리,
눈빛으로 다한 섹시
'실물이 더 예쁘죠?'…설현,
성화봉송도 예쁨 넘치네
'패왕색 맞네 맞아'…현아,
초섹시 수영복 자태
'재테크 신이네' 송송부부,
부동산 자산만…헉!
"가슴 달린 남자 같아"…정영주,
'삭발에 드레스' 사진 공개
[V앱 리뷰] '솔로' 바비, 감성 보컬로 돌아온 아이콘의 강한 남자
17-09-14 17:59
프린트 메일 글씨크게 글씨작게 facebook twitter google cyworld band



[마이데일리 = 심민현 수습기자] 그룹 아이콘 바비가 생애 첫 솔로 앨범을 발표하며 감성 보컬로 팬들을 찾아왔다.

바비는 14일 오후 네이버 V앱 '솔로데뷔 카운트다운'을 진행하며 팬들과 소통했다.

바비는 "매우 떨린다"며 "팬들한테 노래를 직접 들려드리는 건 처음이다. 아이콘 활동 끝나고 2개월 만에 솔로로 돌아왔다"고 말했다. 이어 "여태까지 너무 고마웠다. 항상 누구랑 같이 했었는데 솔로 앨범으로 활동할 생각을 하니 긴장된다"고 밝혔다.

바비는 앨범 재킷을 보여주며
"거칠고 쿨하고 강한 모습만 보여드리다가 감성적인 모습을 보여주려 하니 너무 어색하다"며 "처음 해보는 거라서 어색할텐데 그래도 잘 나온 것 같다. 예쁘게 봐달라"고 웃으며 얘기했다.

바비는 아이콘 멤버들에 대한 감사도 잊지 않았다. "앨범을 준비하면서 아이콘 멤버들의 조언을 많이 받았다. 정말 고맙다고 말하고 싶다"고 얘기했다.

특히 비아이에 대해 "존경한다. 나도 곡을 쓰지만 비아이는 아이콘 멤버별 보컬 성향을 정확하게 모두 파악하고 있다"고 애정을 드러냈다. 또 "솔로 곡은 혼자 3분을 채워야해서 어렵다"며 "혼자 완급조절을 하려니 힘들더라"고 작업 후기를 전했다.

바비는 자신의 궁극적 목표에 대해선 "영향력 있는 사람이 되고 싶다. 권력이 아니라 사람한테 긍정적인 에너지를 주고 싶다"며 "저 때문에 누군가 힘든 상황에서 벗어날 수 있다는 게 너무 기쁘다. 앞으로 그런 분들이 더 많아지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바비의 첫 솔로 앨범 '러브 앤드 폴'(LOVE AND FALL)은 이날 오후 6시 공개됐다.

[사진 = 네이버 V앱 캡처] 심민현 수습기자 smerge14@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마이데일리 실시간뉴스
홍석천 "내 아이돌 동생은…" 최초 공개
[마이데일리 = 고향미 기자] 방송인 홍석천이 신인 아이돌 8촌 동생을 최초 공개했다. 15일 밤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이하 '풍문쇼')에서 검색어 1위 욕심이 난 홍석천은 "내가 그럼 아이돌 동생 이름 이야기할까? 내가 여기서 이야기하려고 큰 방송에서 참았다"고 입을 열었다. 이에 김가연은 "
종합
연예
스포츠
'그것만이' 하니·안소희·전소미, 걸그룹 출동
고현정 "신인 작가에 대한 선입견 없다"
수영·유리, '극장에서 다시 만난 소녀시대'
이민정, 이병헌 응원차 극장 나들이 '파이팅!'

2018 평창 동계올림픽

SPONSORED
박스오피스
더보기
더보기
게리 올드만 크리틱스초이스 남우주연상,
오스카 청신호
메릴 스트립 "톰 행크스, 17년간 오스카 지명 못받아…충격"
마블 '어벤져스4' 촬영 종료, 시간여행 등장할 듯
'X파일' 질리언 앤더슨 "이제 끝났다, 스컬리 은퇴 선언"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등록번호 : 서울 아00063    등록일 : 2005년 9월 15일    발행일자 : 2004년 11월 29일    발행인 : 김 웅    편집인 : 여동은    청소년 보호 책임자 : 여동은
마이데일리(주)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공원로 101, 7층 (여의도동, CCMM빌딩)    편집국대표전화 : 02-785-2935    전략기획실대표전화 : 02-785-29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