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간의 비' 윤박 "소중한 작품, 마지막 퍼즐 관객 감사" 막공 소감

[마이데일리 = 허설희 기자] 배우 윤박이 연극 '3일간의 비' 공연을 마친 소감을 전했다.

윤박은 지난 10일 '3일간의 비' 마지막 공연을 끝으로 두 달간의 대장정을 마무리했다.

국내 초연이라는 점에서 눈길을 끌었던 '3일간의 비'는 1995년과 1960년대의 다른 두 시대적 배경을 바탕으로 우연히 발견한 일기장을 통해 과거의 진실을 들여다보는 구성으로 화제를 모았다.

윤박은 이번 작품에서 자유로운 방랑자 워커와 그의 아버지 네드 역을 맡아 데뷔 이래 처음으로 1인 2역에 도전했으며 완벽한 연기로 호평을 받았다.

마지막 공연 후 윤박은 "너무 소중한 작품이고 감사한 인연들을 만났다"며 "그리고 이 모든 좋은 에너지의 마지막 퍼즐이었던 관객 분들 정말 감사하다. 공연은 끝났지만 여러분 마음속에 항상 남아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윤박은 연극 '관객모독'(2014), '망원동 브라더스'(2016)에 이어 '3일간의 비'(2017)에 출연하며 무대에 대한 애정을 줄곧 내비쳤다.

한편 윤박은 지난 11일 공개된 종합편성채널 JTBC 웹드라마 '마술학교'(극본 김도원 연출 김도원)에서 천재 마술가 제이로 분해 색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뿐만 아니라 내달 13일부터 방영되는 JTBC 새 금토드라마 '더 패키지'(극본 천성일 연출 전창근)를 통해 시청자와 만날 예정이다.

[사진 =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허설희 기자 husulll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