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진웅 "송승헌 악역 눈빛 무서워…이제 광고는 다 했다" 폭소 [MD동영상]

조진웅(Jo Jin Woong) "송승헌(Song Seung Hun) 악역 눈빛 무서워…이제 광고는 다 했다" 폭소 [MD동영상] 12일 오전 서울 강남구 압구정 CGV에서 열린 영화 '대장 김창수' 제작보고회에 참석한 배우 조진웅이 송승헌의 악역 눈빛에 대해 무서웠다고 이야기하며 "이제 광고는 다 찍었다"고 덧붙여 주변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대장 김창수'는 1896년 명성황후 시해범을 죽이고 사형선고를 받은 청년 김창수가 인천 감옥소의 조선인들 사이에서 대장으로 거듭나기까지의 이야기를 그린 실화다. 내달 19일 개봉 예정.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12일 오전 서울 강남구 압구정 CGV에서 열린 영화 '대장 김창수' 제작보고회에 참석한 배우 조진웅이 송승헌의 악역 눈빛에 대해 무서웠다고 이야기하며 "이제 광고는 다 찍었다"고 덧붙여 주변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대장 김창수'는 1896년 명성황후 시해범을 죽이고 사형선고를 받은 청년 김창수가 인천 감옥소의 조선인들 사이에서 대장으로 거듭나기까지의 이야기를 그린 실화다. 내달 19일 개봉 예정.

[사진 = 김성진 기자 ksjkjs0829@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