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허' 민우혁, "죽을것같이 힘들어도 열심히 하면 분명 이루어진다"

[마이데일리 = 허설희 기자] 배우 민우혁 화보가 공개됐다.

민우혁은 월간 뮤지컬 매거진 '더 뮤지컬' 9월호 커버를 장식했다.

민우혁은 2013년 뮤지컬 '젊음의 행진'을 시작으로 한 계단, 한 계단 성장하며 '레미제라블'의 앙졸라, '위키드'의 피에로, '아이다'의 라다메스까지, 대형 라이선스 뮤지컬의 주연을 섭렵하며 믿고 보는 뮤지컬 배우로 우뚝 섰다.

여기에 대형 창작 뮤지컬 '벤허'의 메셀라로 돌아 온 민우혁은 '더 뮤지컬'의 9월호 커버까지 장식하며 그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특히나 이번 화보는 강렬한 레드 컨셉으로 진행되어 현대적이고 세련 된 민우혁만의 매력을 가감없이 담아냈다.

사진 속 민우혁은 무심한 듯 시크한 표정으로 강한 남성의 이미지를 풍기는 것은 물론 허리춤에 손을 얹어 길게 뻗은 기럭지를 드러내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는 것. 이는 빚어놓은 듯한 비주얼과 완벽한 피지컬의 조화로 부드러운 듯 강인한 민우혁의 매력이 오롯이 드러나게 만들었다.

이날 인터뷰에서 민우혁은 "많은 분들께서 '벤허'를 생각했을 때 전차 장면을 먼저 떠올린다든지, 남자들이 많이 나오는 공연 중 하나라고 생각할 수 있을 것 같아요"라며 "하지만 이 작품이 주는 메시지가 너무나 커요. 전 '벤허'를 통해 희망을 봤거든요. 죽을 것같이 힘들고 모든 걸 다 포기하고 싶은 순간에도 열심히 한다면 분명 이루어질 것이란 걸 전해 드리고 싶어요"라고 밝혔다.

민우혁의 화보 및 인터뷰는 '더 뮤지컬' 9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뮤지컬 '벤허'는 오는 10월 29일까지 서울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사진 = 더 뮤지컬 제공]

허설희 기자 husulll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