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신기 최강창민 "밤새 기다렸던 팬들에 짧은 인사, 죄송" [MD동영상]

동방신기 최강창민(TVXQ Chang min) "밤새 기다리는 팬들에 짧은 인사, 죄송" [MD동영상] 동방신기 최강창민이 21일 오전 서울 중구 신라호텔에서 아시아 프레스 투어의 출발을 알리는 서울 기자회견에서 지난주 자신의 의무경찰 제대를 축하하기 위해 밤샘도 마다한 팬들에게 짧은 인사말만 전한 채 현장을 빠져나와 서운했을 팬들에게 사과말을 전했다. 동방신기는 오는 9월 음원 공개와 공연 개최 등으로 구성된 '동방신기 WEEK'를 진행한다. 9월 25일 유노윤호의 솔로곡 'DROP', 29일에 최강창민의 솔로곡을 SM STATION 시즌2를 통해 차례로 공개한다. 이어 9월 30일부터 10월 1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잠실종합운동장 실내체육관에서 'TVXQ! Special Comeback Live-YouR PresenT-'를 개최하고 팬들에게 근황과 더불어 두 사람의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 예정이다. 11월에는 일본 5대 돔 투어를 시작한다. 11일 삿포로돔을 시작으로 오사카, 도쿄, 후쿠오카, 나고야 등 5개 도시에서 총 14회 개최된다. 서울 기자회견을 마친 동방신기는 이날 오후 7시 30분 일본 도쿄, 22일에는 홍콩에서 아시아 프레스 투어를 이어간다.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동방신기 최강창민이 21일 오전 서울 중구 신라호텔에서 아시아 프레스 투어의 출발을 알리는 서울 기자회견에서 지난주 자신의 의무경찰 제대를 축하하기 위해 밤샘도 마다한 팬들에게 짧은 인사말만 전한 채 현장을 빠져나와 서운했을 팬들에게 사과말을 전했다.

동방신기는 오는 9월 음원 공개와 공연 개최 등으로 구성된 '동방신기 WEEK'를 진행한다. 9월 25일 유노윤호의 솔로곡 'DROP', 29일에 최강창민의 솔로곡을 SM STATION 시즌2를 통해 차례로 공개한다.

이어 9월 30일부터 10월 1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잠실종합운동장 실내체육관에서 'TVXQ! Special Comeback Live-YouR PresenT-'를 개최하고 팬들에게 근황과 더불어 두 사람의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 예정이다.

11월에는 일본 5대 돔 투어를 시작한다. 11일 삿포로돔을 시작으로 오사카, 도쿄, 후쿠오카, 나고야 등 5개 도시에서 총 14회 개최된다.

서울 기자회견을 마친 동방신기는 이날 오후 7시 30분 일본 도쿄, 22일에는 홍콩에서 아시아 프레스 투어를 이어간다.

[사진 = 한혁승 기자 hanfoto@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