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윅' 유연석 "여장 반응 좋아, 예쁘단 말 듣고 기분 좋긴 처음"

[마이데일리 = 허설희 기자] 배우 유연석이 뮤지컬 '헤드윅'을 앞두고 떨리는 심정을 공개했다.

유연석은 최근 앳스타일 9월호를 통해 공개되는 화보 및 인터뷰를 진행했다.

촬영 이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유연석은 "대중에게 '헤드윅=조승우'라는 인식이 여전한데 어떻게 뛰어넘을 생각인가"라는 질문에 "뛰어넘는다기보다 유연석만의 헤드윅을 보여드리고 싶다"며 "나 역시 조승우 선배님의 연기를 감명 깊게 본 관객"이라고 답했다.

그는 "선배님께선 연기를 한다기보다 그냥 헤드윅 그 자체더라"라며 "나 역시 나만의 헤드윅을 표현하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어 "비주얼적으로 누구의 헤드윅이 가장 예뻤냐"는 질문에 "음..." 하고 뜸을 들이며 "유연석의 헤드윅이 가장 예쁘고 싶다"고 말했다.

또 "여장 사진이 공개되고 난 후 반응이 좋아서 신기했다"며 "예쁘다는 말을 듣고 기분 좋기는 처음"이라고 고백했다.

첫 공연이 얼마 안 남은 이 시점에서 기분이 어떤지 묻는 질문에 유연석은 "많이 긴장되고 떨린다"며 "어느 정도냐면 무대에 올라서자마자 머릿속이 백지장처럼 하얘지는 꿈도 꾸고 무대 위에서 모든 대사를 까먹고 가만히 서 있는 상상도 한다"고 털어놨다.

마지막으로 유연석은 "tvN '꽃보다 청춘' 이후에도 여행에 대한 열정이 여전한가"라는 말에 "그 때가 내 여행의 과도기였다. 요즘은 시간 되는 대로 둘러보고 마음을 좀 편하게 먹게 되더라"고 달라진 여행스타일을 공개하기도 했다.

한편 21일 발매될 앳스타일 9월호에서 유연석은 '유연석이라는 계절'이라는 컨셉의 화보를 촬영했다. 이번 9월호에서는 유연석의 연기 이야기와 앞으로의 계획 그리고 인간 유연석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를 만날 수 있다.

[사진 = 앳스타일 제공]

허설희 기자 husulll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