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건 "착한 이미지, 외모만큼 가려지지 않아" 너스레 [MD동영상]

장동건(Jang Dong Gun) "착한 이미지, 외모만큼 가려지지 않아" 너스레 [MD동영상]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16일 오후 서울 용산구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열린 영화 '브이아이피'(V.I.P.) 언론배급시사회에 참석한 배우 장동건이 자신의 착한 이미지가 잘생긴 외모만큼 가려지지 않는다고 이야기해 주변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영화 '브이아이피'는 국정원과 CIA의 기획으로 북에서 온 VIP가 연쇄살인사건의 용의자로 지목된 상황에서 이를 은폐하려는 자, 반드시 잡으려는 자, 복수하려는 자, 서로 다른 목적을 가진 네 남자의 이야기를 다룬 범죄영화로 오는 24일 개봉한다.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16일 오후 서울 용산구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열린 영화 '브이아이피'(V.I.P.) 언론배급시사회에 참석한 배우 장동건이 자신의 착한 이미지가 잘생긴 외모만큼 가려지지 않는다고 이야기해 주변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영화 '브이아이피'는 국정원과 CIA의 기획으로 북에서 온 VIP가 연쇄살인사건의 용의자로 지목된 상황에서 이를 은폐하려는 자, 반드시 잡으려는 자, 복수하려는 자, 서로 다른 목적을 가진 네 남자의 이야기를 다룬 범죄영화로 오는 24일 개봉한다.

[사진 = 김성진 기자 ksjksj0829@mydaily.co.kr]

김정수 기자 easefu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