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탑 출신 병헌, 'S다이어리' 쌀화환 축하에 "좋게 봐줘 감사"

[마이데일리 = 허설희 기자] 그룹 틴탑 출신 병헌 팬들이 연극 'S다이어리'에 쌀화환을 보냈다.

11일 인터넷 커뮤니티에는 "'S다이어리' 병헌 배우님 쌀화환~꽃길만 걷자!"라는 제목으로 현재 연극 'S다이어리'에서 활약 중인 배우 병헌에게 온 쌀화환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 속 쌀화환은 '병헌: 무대위 관객과 소통, 상상 이상의 행복해. 병헌아 행복하자! 항상 응원할게♡'라는 문구와 함께 현재 병헌이 공연하고 있는 대학로 해피씨어터에 놓여있다.

병헌은 지난 7월 28일 연극 'S다이어리' 합류를 알렸다. 지난 6일 첫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번 쌀화환은 병헌의 열정적인 연기 모습에 팬심이 발현된 것.

'S다이어리'는 물론 최근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에도 합류한 병헌은 팬들의 쌀화환 조공 소식에 "아직은 부족하지만 좋게 봐주고 이렇게 응원을 아끼지 않아준 팬분들에게 너무도 감사하다"며 "이에 대한 보답으로 보다 더 노력하고 최선을 다하는 배우 병헌이 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S다이어리'에서 병헌과 함께 여주인공 나진희 역으로 출연 중인 배우 김사희 역시 최근 개그맨 이수근, 개그우먼 김민경의 축하격려화환을 연달아 받았으며 모델 유승옥 역시 인스타그램을 통한 응원을 아끼지 않은 바 있다.

[사진 = 익스트림 플레이 제공, 병헌 인스타그램]

허설희 기자 husullll@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